인삼농협이 지페어2023에 차린 부스에서 설문조사하면 답례로 주는 파우치.

인삼축제장에서 맛본 인삼튀김이래 다양한 가공방식으로 관심을 끈 첫 사례다.

베리류와 인삼을 즙으로 낸 파우치, 아이들 먹는 젤리, 쉐이크로 먹으라는 동결건조블럭까지....

'정관장'에 필적하는 '한삼인'으로 상대하던 농협인삼은 이제 단일브랜드전략보다 다양한 가공식품으로 수요확대를 노리는 모양이다.

입수한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할지가 궁금해진다.

새로 런칭한 한국인삼협회 캐릭터 '인사미'의 활약도 기대된다.

 

Posted by 이벤트평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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