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극장과 '연간계약' - 그 첫 선물로 '햄릿'공연을 소개합니다.
아시는대로, 지난해 6월부터 국립극장과몇 차례 '작은 실험'이 있었습니다.
연극 '산불'을 시작으로 아침편지 가족들에게 부담없는 가격에 좋은 공연을 소개, 큰 호응을 얻으며 많은 분들이 그 보람과 혜택을 누려 왔습니다. 그러나 매번 공연마다 일일이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했는데, 이번에 '국립극장'과 아침편지의 '꽃피는 아침마을'이 '연간계약'을 맺게 됨으로써, 또 하나의 새로운 문화적 시도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국립극장이 기획하고 제작하는 수준 높은 공연들 중에서 아침편지가 다시 엄선해, 매우 특별한 가격으로 할인을 받아 소개할 수 있는 공식적인 발판이 마련되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있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번 국립극장과의 계약을 계기로, 이러한 문화적 혜택이 아침편지가족, 꽃마주민, 더 나아가 우리나라의 문화를 아끼고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더욱 확산될 수 있게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 첫 시작으로 국립극단의 연극 '햄릿'을 소개합니다. 이미 지난 해 11월에 한번 무대에 올려졌던 앵콜 공연으로 셰익스피어의 대표작 '햄릿'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매번 함께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었던 '백스테이지 투어'를 더욱 손질하여 무대 뒤 풍경 뿐만 아니라 무대장치와 소품 제작소, 작화소까지 둘러볼 수 있게 되었으며, 공연이 끝난 후에는 배우 또는 연출자와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도 함께 마련됩니다.
3월14일(금)~16일(일) 3일간의 4회 공연을 으뜸석 100석에 한하여 40% 할인하여 예매 가능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계명작무대, 연극 '햄릿(Hamlet)'> -------------------------------------- - 원작 : 윌리엄 셰익스피어 - 연출 : 옌스-다니엘 헤르초크 - 제작 : 국립극장 - 등급 : 중학생 이상 관람가 - 공연시간 : 1막 2시간, 휴식 20분, 2막 50분 --------------------------------------
- 공연일시 : 3월 14일(금) 오후 7시30분 15일(토) 오후 3시 / 7시30분 16일(일) 오후 3시
- 공연장소 :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 부가프로그램 :①백스테이지 투어 (예매 후, 공연 1시간 전 도착자에 한함) ②관객과의 대화 (공연 후 배우 또는 연출가와 함께)
- 예매수량 : 공연 4회 각 으뜸석 100석 (총 400석) - 관람료(할인가격) : 으뜸석 50,000원→ (40% 할인) 30,000원 - 예매처 : 아래 "꽃피는 아침마을" 클릭('상세정보'도 나와 있음) - 문의 : 02-322-7470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