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서의 기능을 다한 책. 발을 디딘 기획자들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1.극장과 공연예술 2.극장의 운영 3. 공연제작 4.공연마케팅 5.홍보 6.펀드레이징
할 일이 있어도 반드시 이리저리 극장을 돌아 다니는 배회가 필요하다.116
내부고객은 가장 조심스럽게 서비스해야 할 VIP 143
캠페인은 짧고 시스템은 길다. 118
하우스매니지먼트와 판촉의 역할 구분과 경계가 모호해 지고 있다.
오디션도 공연홍보다.
신문 문화면의 중립적인 평론이 구매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다. 300
관람을 저해하는 것은 1.시간 2.비용 3.거주지 근처 공연장 없음 4.정보부족 5.흥미로운 행사부족 314
포지셔닝의 중요함 / 어린이 뮤지컬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가족뮤지컬이라고 이름붙여 성공한 예가 없다. 320
스텀프에 대한 최고 호평 / 가장 이상한 장소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음을 만들어 냈다. USA투데이
'이벤트참고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연기획.프레더릭 보겔.벤 호지스/용호성.배연경.김영사 2013 (0) | 2013.08.20 |
---|---|
개업광고 이렇게 한다. 김용현 교보문고 ebook (0) | 2013.04.20 |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혁명] 앨 리버만,페트리샤 에스게이트/조윤장 (0) | 2009.06.24 |
[문화예술을 위한 회계와 세무] 김성규. 역사넷 (0) | 2009.04.25 |
[공연기획자 구루되기, 공연마케팅] 박정배. 월간이벤트. 2006 (0) | 2008.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