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의 공간 크리스디안 미쿤다
환상적인 체험을 제공하는 공간연출 마케팅
체험이 제3의 공간을 눈에 띄는 장소로 만든다
중세도시 구성은 머리 속에 자리잡고 있다. 중심축.축선.주요시설.거주지역
제3공간 4본질
1.랜드마크(크기.상징물.간판)
2.malling
3.컨셉트라인
4.core attraction
브랜드 랜드. 이해,경탄,소유,욕망의 장소
박람회장과 엑스포장은 실제적인 제3의공간 이어야 한다. 보는 즐거움에 더해 체험의 의미가 크기 때문이다
랜드마크 일등도시 오스트리아 Haag. 시청과 대칭점 중앙광장에 마련된 대형극장. 두선 좌우에 놓인 요소를 설명하는 안내지도는 필수
'이벤트노하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미지를 판다. 레몬이 흉작이라 수입해서 축제해도 욕 안먹는다 망통 레몬축제 (0) | 2015.04.03 |
---|---|
곽팀장이 말하는 전시기획. 곽수진 (0) | 2015.03.13 |
뮤지컬을 보는 새로운 시선 뮤지컬 사회학 중앙일보 최민우 기자 (0) | 2014.12.20 |
성공하는 축제기획 / 꿈을 이뤄주는 행사를 넣어야 한다 (0) | 2014.12.20 |
축제기획의 요소. 제3의 공간에 대한 동경이 축제의 핵심이다. (0) | 2014.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