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마케팅 기획자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취업 안내서 역할을 할만한 책이다. 난타를 기획하는 회사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쓰였다. 부록으로 공연기획사에 대한 브리핑도 들었다.
저자 : 김동우,안광배
기업 협찬의 목적
1.지역사회와의 관계 향상
2.기업 이미지 향상
3.브랜드 인지도 증대
4.매체 노출
5.브랜드 이미지 향상
6.PR 증대
7.장기간 판매
8.소비자에게 즐거움 제공
9.직원 사기 진작
제안서는 공연의 기능과 특성은 말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이 얻게될 이익을 말하라
1.지역사회와의 관계 향상
2.기업 이미지 향상
3.브랜드 인지도 증대
4.매체 노출
5.브랜드 이미지 향상
6.PR 증대
7.장기간 판매
8.소비자에게 즐거움 제공
9.직원 사기 진작
제안서는 공연의 기능과 특성은 말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이 얻게될 이익을 말하라
'이벤트참고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도씨로 올리는 페스티벌 기술 박정대 세창미디어 (0) | 2014.09.12 |
---|---|
전PD가 들려주는 뮤지컬 제작기. 전정수 세창미디어 2013 (0) | 2013.09.28 |
전석매진 필립 코틀러 (0) | 2013.09.14 |
현장문화예술홍보 서울문화재단기획 정재왈 커뮤니케이션북스 2004 (0) | 2013.09.14 |
공연기획.프레더릭 보겔.벤 호지스/용호성.배연경.김영사 2013 (0) | 2013.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