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를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기법으로 활용하는 분야로 광고 판촉 PR의 한 분야로 이벤트가 사용되었다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의 경우 기자들을 동원한 적극적인 팸투어와 서울 한복판에서 퍼레이드를 통한 홍보
보령머드축제 각종 박람회 적극 출시 홍보
지역축제는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지역민의 적극적 참여가 필수요소
'이벤트참고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제는 Visitor Economy 시대다. 전직 기자, 현직 전시팀장의 전시컨벤션산업=미래도시론 (0) | 2014.11.30 |
---|---|
공연의 탄생 문화CEO 이종덕 (0) | 2014.10.30 |
전PD가 들려주는 뮤지컬 제작기. 전정수 세창미디어 2013 (0) | 2013.09.28 |
공연 마케팅 리허설은 없다 (10년차 마케터들이 말하는 리얼 마케팅) 600.13김25 (0) | 2013.09.15 |
전석매진 필립 코틀러 (0) | 2013.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