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마케팅에서 [캣츠]하면 떠오르는 검은색 바탕의 캣츠아이 같은 아이콘 디자인이 가장 먼저다
150~200억의 제작비 중 10억 정도를 마케팅에 쓴다
스폰서십은 제품뫄 작품이 유사한 타켓층을 가지고 있을 때 가능하다
상을 받는 것도 좋지만 지역 극장은 지역 관객을 위한 작품을 만들어 내는 것이 중요하다
공연예술에서 브랜딩은 티켓이 아니라 경험을 파는 것이다
공연을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흥미로운 콘텐츠를 통해 작품에 관심을 갖도록 하고 입소문이 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35일 동안 대사를 트윗한 넥스트 투 노멀 링크를 따라가면 뮤지컬 넘버를 듣게 하다
온라인에서 친구가 된 두사람의 커뮤니케이션이 마케팅의 시작이다.
.오프브로드웨이는 신작의 생명력을 시험하는 시험대이자 브로드웨이 공연작의 생명력을 길게 하는 무대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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