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얼빈빙설대계 - 지역산업인 LED를 채용하여 얼음구조물 등을 조명하는 것에서 나아가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게 발전했다.
캐나다 윈터루드 - 7km가 넘는 리도운하 스케이트장이 랜드마크. 거리별로 3차 권역을 나누어 마케팅을 세분화. 축제 예산의 20~40% 협찬금 충당. 스폰서인지도 데이터를 제시해 참여도를 높인다.
삿포로- 자위대 참여를 계기로 군 위상 강화에 까지 이어지다. 음식부스는 지역 농산물 사용과 홋카이도 음식문화에 맞는 메뉴 개발을 요구 받는다. 시작 동기 1.지역민 겨울레크리에이션 2.관광자원개발 3.지역상권활성화
'이벤트노하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사장 애드벌룬에 달린 행사장 위치 표시는 의미없는 일이다. (0) | 2014.09.01 |
---|---|
100도씨로 올리는 페스티벌 기술. 박정배 (0) | 2014.08.06 |
전시기획론. 성공적인 전시회 개최를 위한 실무서. 조기창. 두남 (0) | 2014.08.01 |
대통령 의전의 세계. 김효겸 청와대의전비서관 (0) | 2014.08.01 |
단번에 알아차리게 전시하라 2013 대한민국 지식산업대전에 출품한 외국사를 보고 (0) | 2013.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