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증정품을 받았는데 누가 준 건지 모른다...로고라도 찍어라@2026코바

이벤트리뷰

by 이벤트평론 2026. 5. 14. 09:20

본문

부스들을 지나다가 앞사람이 명함을 넣고 증정품을 받아가길래 따라했다. 가방에 넣고 한참을 가다가 꺼내보니 휴대폰용 접사렌즈다. 고맙다는 생각에 누가 준 건지 보니 표식이 없다.

되돌아가 부스 사진을 찍어 올린다. 비디오앤사운드라는 미디어다. 명함을 주었으니 추후 연결이 되기는 하겠으나 증정품에 실크인쇄나 패드인쇄로 로고라도 찍었으면 싶다. 생색내기가 낯간지러웠는지 아니면 시간이 촉박했는지 알수 없으나 기왕에 브랜드를 알리는게 박람회에 출점한 목적이라면 한걸음 더 가도 좋았을것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