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인단체가 정부와의 교섭창구를 만들면서 그리고 몇 차례 시장과 상권을 살리기 위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해 보고 정착단계에 들어간 행사.
처음에는 해당 상권 점포들이 할인을 내세워 손님 맞을 준비를 하면 경품, 증정품 등으로 혜택을 돌려주는 방식을 쓰고 세일이벤트의 흥을 돋우기 위해 공연이 가미되는 방법이 많이 쓰였다.
산본로데오는 트로트가수 공연을 메인이벤트로 하고 흥을 돋우는 작은 이벤트 부스를 한데 모았다. 손님들이 산본로데오에서 쓴 돈의 크기에 따라 1만원부터 돌려주는 페이백 방식을 썼다. 경품이벤트는 따로 준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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