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노하우

390만원 구독형 전시관연출 선보인 AIR BOOTH 2025 인터참@코엑스

이벤트평론 2025. 7. 4. 08:09

화장품 기업들을 겨냥해서 일본 내 박람회 4 곳에 연달아 출점하는 경우에 통역부터, 디스플레이를 돕는다는 신선한 발상이 돋보인다.
PAPER BOOTH 라는 브랜드를 함께 선보였는데 압축보드를 이용해서 탄소발생을 억제하는 친환경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는 장점도 어필한다. 물론 경제적인 이유가 가장 크다. 
무엇보다 출점을 결정한 이후 발생한 각종 문제들을 컨설팅하면서 전시마케팅을 지원한다는 이미지를 주고자 애를 쓰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