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간 적자의 하우스텐보스를 1년 만에 흑자로 돌린 비밀 운을 잡는 기술 사와다 히데오 서울미디어
내가 느낀 최대 문제는 하우스텐보스
사원에게 젖어있는 자신감 없는 모습이 우리들은 훌륭한 테마파크를 만들고 있다는 자부심을 느낄 수 없었다
나는 계산해서 답이 나오는 일에는
몰두 하고 싶지 않다 본 적이 없는 미래, 지금까지 없었던 세계를 겨냥해서 걷고 있는 것이니까 현명하지 않다고 해도 할 수 없다
네덜란드
보다도 더 네덜란드 같은 퀄리티 그것이 하우스텐보스의 생명력이다. 진짜 네덜란드라는 가치 이상의 뭔가를 창출 하지 않으면 고객은 오지 않을
것이다
관광 비지니스 도시를 만든다 벤처기업유치 의료관광
무료화를 해도 고객은 오지 않는다 컨텐츠가 좋으면 가격을 올려도 고객은
증가한다.
'이벤트노하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축제기획의 요소. 제3의 공간에 대한 동경이 축제의 핵심이다. (0) | 2014.12.19 |
---|---|
해외팀이 국내와서 하는 실수, 무슨 제품인지 알수가 없네 (0) | 2014.11.28 |
확장하는 PD와의 대화 홍경수 (0) | 2014.10.17 |
김용현의이벤트리뷰. 컨테이너부스의 운용 과천투니페스티벌 (0) | 2014.10.11 |
성공적인행사준비, 참가부스 운영자 교육 필요하다 (0) | 2014.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