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blog.naver.com/iyah0223

 

 

원하는대로 : 네이버 블로그

공간브랜딩 전문기업 (주)원하는대로는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S;pace를 통해 머물고 싶은 공간경험을 선물합니다. 상담문의) 02-6207-0312 홈페이지) www.iyah.co.kr

m.blog.naver.com

 

Prologue 생각은 잡스처럼 태도는 유재석처럼_11

PART. 1 아이디어를 위한 계획은 책임이다 - Mind-set
01. 노멀을 스페셜로 바꾸는 생각_19
02. 스펀지처럼 흡수하려면?_23
03. 계획은 책임이다_27
04. 아이디어 잔고를 높여라 31
05. 비법 노트를 풀어라_34
06. 업데이트와 업그레이드_36
07. 다양한 무기를 장착하라 - 설득의기술_40
08. NO! 대신 대안을 제시하라_46
09. 아이디어의 최종 목적지는 문제해결력_51

PART.2 아이디어 실전편
01. 뻔한 것을 경계하라 - 밤부베베 편_59
02. 고객을 기다리게 하는 힘 - 코엑스 치과병원 편_71
03. 한계와 타협하지 말라 - 경향하우징페어 한화L&C 편_83

전시는 뭐니뭐니해도 규모감의 싸움이다. 규모감으로 압도해야 한다

04. 손톱만한 반도체, 거목이되다 - 하이닉스 반도체 편_97

고객은 다른 회사들과 확실하게 차별화되고 싶어한다

05. 어벤져스의 힘 - 신세계이마트 편_111
06. 기업의 미션을 승화시켜라 - 스타벅스 편_125
07. 모든 것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고객의 마음을 읽는 법 - 삼화페인트 편_139
08. 기업의 가치를 소름돋게 기억시키는 법 - 아모레퍼시픽 편_151
09. 자유주제로 채운 1km 호수로드 - 꽃박람회 편_163
10. 라바콘 꽃을담다 - 농협 편_185
11. 시그니처를 만드는 방법 - 서울시 편_191
12. 고객의 매출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 - JAJU 편_203
13. 공간을 새롭게 해석하라 - 코엑스 편_209

PART.3 Idea = I + Dear, 스스로 가치로운 생각
01. 쉬운 말로 말하라_221
02. 호텔과 집의 차이_225
03. 돈 말고 선택한 경험치_228
04. 고객에게 투자한다_232
05. 오래가는 파트너의 비밀_235
06. 아이디어를 사업으로 전환할 때 필요한 것_239
07. 가치로운 곳에 쓰는 재능이 진짜 가치롭다_242
08. 천직은 천천히 만들어진다_246

epilogue ‘경희로운 발상’에서 ‘경희’s 뭔들’이 되기까지_250

Posted by 이벤트평론
,